소식

> 교회창립 3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날짜 2020년 10월 11일 일요일 출처 만민뉴스 제930호 PDF 조회수 270
"놀라운 만민의 역사는 아직 끝이 아닙니다"

뉴스
러시아 만민교단 총회장 블라지미르 오시포프 목사

지난 38년간 성결의 복음과 권능의 역사로 아버지 하나님의 섭리를 이루어 가시는 만민중앙교회의 창립 3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8년 전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부르신 종, 이재록 목사님을 통해 만민중앙교회를 만드시고 지금까지 인도하신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하나님의 큰 역사가 이루어졌을 때를 보면 고난과 역경이 언제나 있었고 그것을 금식과 기도, 믿음과 행함으로 이겨나갔을 때 놀라운 역사를 체험한 많은 일을 우리는 보고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이런 목회자와 교회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38년간 만민이 이룬 역사는 참으로 놀랍습니다.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닙니다. 더 큰 열매로 아버지 하나님의 기쁨이 될 줄로 믿습니다.
특별히 저희 러시아를 사랑해 주시고 러시아 사역을 위해 물심양면, 기도와 사랑으로 지원해 주셔서 지금 저희의 사역은 활발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성결의 복음을 깨닫고, 새 예루살렘의 소망 가운데 달려갈 수 있도록 만민을 알게 하시고 인도해 주신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섭리를 온전히 이룰 줄 믿습니다"

뉴스
에스토니아 진리의 근원교회 담임 그리고리 콜레소프 목사

저희가 만민의 사역을 알고 성결의 복음을 전하며, 이재록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에스토니아 연합성회'를 치른 지 벌써 10년이 흘렀습니다.
만민과 함께하는 이 사역은 저희에게 큰 축복입니다. 성결의 복음을 깨닫고, 새 예루살렘의 소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저와 에스토니아를 위해 사랑으로 기도해 주시고 지원해 주신 만민의 모든 성도님께 감사드립니다.
당회장님과 만민이 겪고 있는 연단의 시간들을 믿음으로 통과하여 마지막 때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섭리를 온전히 이루어 드릴 줄 믿습니다.
저희도 그 사역에 함께할 것입니다. 만민의 창립 3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하나님의 권능과 말씀, 사랑 만민은 축복입니다"

뉴스
아르헨티나 LUT 대학 꼬노 수르 총장 마르띤 알바레스 목사

만민중앙교회의 창립 3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을 처음 만난 때부터 저는 영적인 말씀과 가르침을 통해 영적으로 깨어났 고, 이후 제 사역에는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시공간을 초월해 당회장님의 환자기도를 받은 수많은 사람은 기적과 치료를 체험하였습니다.
1996년과 1997년 두 차례에 걸친 당회장님의 아르헨티나 방문은 아르헨티나 복음주의 공동체의 목회자들에게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24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수많은 목회자에게 기억되고 있습니다.
제가 방문하는 나라, 지역, 도시의 목회자들과 사역자들은 저를 축하해 줍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권능과 지혜의 말씀, 그리고 사랑이 가득한 만민중앙교회와 이재록 목사님을 섬긴다는 사실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 알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야고보서 5장 7~8절의 말씀을 기억합니다.
"그러므로 형제들아 주의 강림하시기까지 길이 참으라 보라 농부가 땅에서 나는 귀한 열매를 바라고 길이 참아 이른 비와 늦은 비를 기다리나니 너희도 길이 참고 마음을 굳게 하라 주의 강림이 가까우니라"


"수많은 사람이 치료되고 문제 해결을 받고 있습니다"

뉴스
인도 중앙정부 국회의원 빈센트 팔라 의원

만민중앙교회 창립 38주년을 마음 다해 축하드립니다. 이재록 목사님께서 전 세계 무수한 영혼을 구원의 길, 하나님의 나라로 인도하고 계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이 목사님께 권능을 주셔서 그 기도를 통해 수많은 사람이 치료되고 문제 해결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 목사님의 설교는 하나님의 뜻과 성경 속 깊은 비밀을 풀어 주시는 특별한 말씀입니다.
주님 오실 때까지 하나님의 나라를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그 사랑의 힘으로 힘차게 사역하고 있습니다"

뉴스
이스라엘 리빙스톤교회 담임 다니엘 로젠 목사

샬롬! 예루살렘에서 문안 인사드립니다.
먼저 만민중앙교회 창립 3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만민중앙교회는 모든 교회의 훌륭한 표본입니다. 저희는 이재록 박사님과 함께하며 행복했던 3년간의 이스라엘 사역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재록 박사님을 사랑하고 존경하게 되었고, 이 박사님의 이스라엘을 향한 희생과 사랑, 기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많은 세월 만민의 사역과 함께하며 그 사랑의 힘으로 힘차게 사역하고 있습니다. 비록 몸은 떨어져 있어도 저희의 사랑과 축복을 전해 드립니다.


"만민과 함께하며 은혜와 능력을 받고 있습니다"

뉴스
일본 아사히가와만민교회 담임 고마츠 미끼 목사

하나님의 깊은 사랑과 은혜 가운데 만민중앙교회가 창립 38주년을 맞은 것을 축하드리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사랑으로 품어주시고 생명의 말씀으로 인도해 주시는 사랑하는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과 항상 저희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만민의 성도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각종 예배와 다니엘철야 기도회 등 모든 것을 만민중앙교회와 함께하며 은혜와 능력을 받고 있습니다.
만민,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