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소식

    > 신앙의 터닝 포인트 잡아 변화의 기회로! 뜨겁게 진행 중인 전 성도 당회장님 저서 읽기

    날짜 2021년 2월 14일 일요일 출처 만민뉴스 제937호 PDF 조회수 198
    '전 성도 당회장님 저서 읽기' 행사가 지난 1월 10일부터 성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
    이 행사를 위해 신앙의 근간이 되는 핵심적인 말씀들로 엄선된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대표 저서 10권을 소개한다.


    뉴스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첫 간증 수기『죽음 앞에서 영생을 맛보며』

    만민중앙교회 당회장 이재록 목사의 간증 수기인 이 책은 이 목사가 하나님을 만나 권능의 목회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이 생생히 기록되어 있다. 영어, 일어, 중국어(간체·번체), 스페인어, 러시아어 등 16개 언어로 출판된 스테디셀러이다.

    뉴스
    60개 언어로 출판된 세계인의 필독서『십자가의 도』

    참믿음을 얻는 데 영적 토양이 되는 이 책은 '선악과를 두신 이유', '예수가 왜 우리의 구세주가 되시는가' 등 만세 전에 감추어진 인간 구원의 섭리를 밝히 풀어 줌으로써 신앙생활의 의문점에 명쾌한 해답을 제공한다.

    뉴스
    믿음의 단계별 지침서『믿음의 분량』

    신앙생활을 한다고 하지만 정작 구원의 확신이 없고 어느 정도 믿음을 소유해야 구원받을 수 있는지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다. 하나님 말씀을 기준으로 믿음의 분량(롬 12:3)과 그에 따른 천국 처소를 설명함으로 자신의 믿음을 점검케 한다.

    뉴스
    수정같이 맑고 아름다운 천국의 비밀 『천국』(상·하)

    구원받은 성도들이 들어가는 천국은 어떤 곳인지 다섯 단계로 분류하여 명쾌하게 제시하고 있다. 수정같이 맑고 아름다운 천국의 생활에 대하여, 믿음의 분량대로 들어가는 천국의 각 처소와 상급에 대하여 자세히 알려 주고 있다.

    뉴스
    깨어 있는 신앙생활을 위한 간절한 외침『지옥』

    구원받지 못한 영혼들이 영원한 형벌을 받는 지옥의 참상이 생생한 컬러 화보로 눈에 보이는 듯 전개된다. 실존 세계인 지옥의 참혹함을 깨닫고 죄에서 돌이켜 구원받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간절한 사랑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뉴스
    나를 찾아가는 신비로운 이야기『영혼육』(상·하)

    사람의 구성 요소인 영, 혼, 육에 대한 영적 이해를 통해 사람의 근본을 깨우쳐 주며 자신을 발견케 한다. 나아가 성결을 이뤄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영의 사람으로 변화되는 길과 언약하신 모든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지름길로 안내한다.

    뉴스
    '고린도전서 13장' 영적인 사랑『사랑은 율법의 완성』

    고린도전서 13장에 기록된 영적인 사랑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 주는 이 책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독생자를 보내신 하나님의 사랑과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기까지 보혈로 대속해 주신 주님의 참사랑이 면면히 흐른다.

    뉴스
    성령의 아홉 가지 열매『이 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갈라디아서 5장에 나오는 성령의 아홉 가지 열매의 영적인 의미를 구체적인 예화를 곁들여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다. 성령의 열매는 고린도전서 13장의 영적인 사랑, 마태복음 5장의 팔복과 함께 올바른 신앙생활의 이정표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