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 "세상 모든 영혼이 주의 구원을 얻기까지!" 복음 전파를 위해 믿음으로 달려온 만민중앙교회

날짜 2020년 10월 11일 일요일 출처 만민뉴스 제930호 PDF 조회수 222
우리 교회가 창립 38주년을 맞았다. 우리 교회는 1982년 7월 25일에 10평 남짓한 성전에서 어린아이 4명을 포함한 13명의 성도로 개척해, 그해 10월 10일 창립예배를 드렸다. 이후 당회장 이재록 목사를 통해 선포되는 생명의 말씀과 폭발적인 권능의 역사로 전 세계 무수한 영혼을 주님의 품으로 인도해 왔을 뿐 아니라, 만민을 만난 뒤 자신의 삶에 변화와 생명이 가득하다는 성도들의 간증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우리 교회는 개척 때부터 기사와 표적, 권능의 역사가 무수히 나타나 초대교회처럼 빠르게 부흥했다. 1991년 2월에는 등록교인 1만 명을 돌파했으며, 그해 7월 예수교연합성결회 총회가 형성된 뒤 당회장 이재록 목사는 '92 세계성령화대성회' 공동대회장, '95 광복 50주년 기념 평화통일희년대회' 실무대회장 등 각종 교계 행사에서 일익을 감당하며 민족복음화에 앞장섰다.
2000년대에 들어서는 해외선교가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우간다를 시작으로 파키스탄, 케냐, 필리핀, 온두라스, 인도, 러시아, 독일, 페루, 콩고민주공화국, 미국, 에스토니아 등 여러 나라와 이스라엘의 심장부 예루살렘에서 해외 연합대성회를 개최하여 폭발적인 권능으로 창조주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했다.


생명의 말씀과 권능을 전 세계 만민에게

당회장 이재록 목사가 기도해 준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을 통해 지금도 전 세계 곳곳에서 하나님 권능의 역사를 체험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무수한 기도와 금식으로 성령의 감동함 가운데 풀이 받은 이재록 목사의 설교와 권능의 역사는 GCN방송과 이재록 목사의 신앙 서적(우림북), WCDN(세계기독의사네트워크) 등을 통해 전 세계 구석구석에 전파되었다.
전 세계 170개국을 커버하는 GCN방송(www.gcntv.org)은 지금과 같은 언택트(비대면) 시대에도 매일 밤 온라인 다니엘철야 기도회를 송출함으로 전 세계에 성도들이 각자의 처소에서 하나님의 나라와 자신의 성결을 위해 쉬지 않고 기도하고 있다.
또한 이재록 목사의 대표적인 설교 '십자가의 도'가 61개 언어로 발간되는 등 문서 선교도 활발히 이뤄 왔는데, 현재 112종의 신앙 서적과 610종의 번역 도서가 출간되었고 '만민뉴스'가 다국어로 발행되고 있다. 일찍부터 전자책 발간에도 힘써와 코로나19 가운데서도 이 목사의 전자책은 아마존 킨들, 애플 아이북스,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을 통해 꾸준히 판매돼 말씀에 갈급한 영혼들에게 생명수를 공급하고 있다.


하나님의 섭리를 이루는 축복의 주인공으로

우리 교회를 친히 인도해 오신 신실하신 하나님께서는 그 위엄과 영광을 느낄 수 있는 대성전 건축을 통해, 무수한 영혼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시는 마지막 때의 섭리를 완성하실 것이다. 교회 개척 때 주신 약속의 대성전 건축은 때가 되면 반드시 이뤄질 것이며,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성도들의 마음이 진리로 변화되어 깨끗하고 아름다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마음의 성전을 이루어야 한다. 이로써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갈 영적 장수로, 만민 역사의 보석 같은 열매들로 나오기를 바란다.
물이 바다를 덮음같이 주님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온 세상에 가득할 그 날까지,높고 한이 없으신 지혜로 만민을 친히 인도해 주실 살아 계신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

뉴스